배너 닫기

샌드박스네트워크, 23일 개최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메타토이드래곤즈' 사례로 보는 NFT와 메타버스 주제 강연 진행

등록일 2022년06월21일 11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메타토이드래곤즈' 프로젝트로 NFT 시장 행보를 시작한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가 NFT와 메타버스 시장을 전망하는 강연을 진행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23일 경기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국제대회의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에서 '메타토이드래곤즈: NFT에서 메타버스까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한장겸 웹3 사업 총괄 부사장이 나선다. 한장겸 부사장은 현재 글로벌 NFT 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메타토이드래곤즈의 NFT 시장 진출 사례를 소개한다. 또 블록체인 생태계가 점차 확장됨에 따라 NFT 시장이 향후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전망할 예정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메타토이드래곤즈로 NFT 시장 공략을 착실히 진행 중이다. 이런 경험이 국내 NFT와 블록체인 게임 시장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회장 이택수)가 주최하는 컨퍼런스다. '대한민국 게임사가 여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컴투스홀딩스, 엑스엘게임즈 등 블록체인, NFT 관련 사업을 진행 중인 다양한 기업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연이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