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크시스템웍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 및 크로스 플레이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5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27일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실시되는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 및 크로스 플레이의 베타 테스트 일정 등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6월 10일 게임 시스템 및 전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밸런스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은 추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일부 캐릭터의 업데이트 내용을 비교하는 영상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와 Steam 플랫폼 간 자유로운 대전을 가능케 하는 크로스 플레이의 베타 테스트가 올해 여름 실시될 예정이다. 크로스 플레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크시스템웍스 온라인샵'에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오리지널 굿즈의 예약 판매가 5월 31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2022년 만우절에 발표된 'GUILTY BEAR (길티베어)'를 테마로 한 굿즈를 포함하여,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아이콘 키홀더' 등 구체적인 상품 리스트와 가격 등은 예약 판매 실시일인 5월 31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SNS 및 온라인샵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