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3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가 27일 App Store/Google Play전용 신작 스마트폰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을 발표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은 역대 건담 작품 중 자신이 좋아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다양한 건담의 세계관을 체험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과 게임 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작품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나아가는 플레이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이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에서는 시리즈 최신작 답게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과 함께 TV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만화, 소설 등에 등장하는 다양한 건담의 스토리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에서는 칸(마스) 형식의 맵에서 유닛을 움직이며 싸우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플레이 스타일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토 모드도 탑재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 연출과 함께 명대사, 명장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유닛을 모아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 및 각 스테이지를 공략해서 획득한 다양한 유닛과 캐릭터를 모아 자신만의 부대도 편성할 수 있다.

 



 

정식 공개와 함께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의 티저 PV 및 공식 사이트, SNS가 공개 됐으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것임을 알렸다. 이와 함께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을 소개하는 건담 게임 방송 프로그램 'Gundam Game Fest'도 함께 공개되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SNS를 통해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