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카소어게임즈 '삼국지워' 시즌3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5월13일 13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카소어게임즈(대표 이청)는 1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의 시즌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즌3에서는 새로운 지도를 적용하고, 출생주를 동탁, 유비, 맹획, 손견, 조조, 원소 등 삼국 시대의 제휴 세력으로 변경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조예, 관은병, 유선 등 총 8명의 신규 무장이 추가됐으며, 견성어과, 피실격허, 황천화도 등 6개의 전략 스킬이 공개되어 기존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졌다.

 

점령한 성지마다 패업치를 제공하고, 순위가 정해지는 패업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유저들의 승부욕을 고취시켰다.

 

동일 진영하의 연맹은 서로 상대의 성지를 점령할 수 있지만, 군단 교전으로 전공을 획득할 수 없도록 보다 공정하고 새로운 교전 규칙을 확립했다.

 

이 밖에도 5월 18일 시즌 결산의 임무 조건을 달성하면 주옥, 명장 및 군웅 모집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삼국지워'의 시즌3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