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리자드 깊이 있는 '디아블로' 속 서사를 쉽게 풀어낸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 영상 공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성역(Sanctuary)은 어떤 곳이며, 왜 생겨났나?  천사와 악마, 그리고 인간 사이의 싸움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리고 신을 뛰어넘을 만큼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네팔렘(Nephalem)은 누구인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랜 동안 전 세계 수많은 플레이어들을 매료시켜 온 디아블로(Diablo) 시리즈를 관통하는 세계관과 이를 둘러싼 깊이 있는 서사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 특별한 영상,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를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는 성역에서 벌어지는 숱한 갈등의 근원이자, 디아블로 세계관의 흐름을 정의한 대사건 가운데 하나인 죄악의 전쟁(Sin War)을 주제로, 드높은 천상의 천사와 불타는 지옥의 악마들, 그리고 그 사이에서 태어난 네팔렘과 인류에 대한 서사를 다룬다.  디아블로에 대한 방대한 경험과 지식을 축적한 스트리머 슈카가 이야기꾼으로 등장, 또 한 명의 디아블로 팬인 연두부를 만나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흡인력 있는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으로 준비되는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 가운데 오늘 공개된 1부에서는 미지의 인물 울디시안(Uldyssian)과 연인 릴리아(Lylia)의 운명적인 만남 및 그의 각성에 얽힌 비밀을 다룬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첫 번째 래더 시즌이 호응 속에 순항하고 있고,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의 정식 출시가 다음 달 6월 3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영상 시리즈는 디아블로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 성역 탐험에 한층 애착을 갖도록 돕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디아블로 게임들의 다양한 최신 영상을 비롯,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디아블로 특별 예능 방송 '헬정상회담', PVP와 PVE 경쟁의 정수를 담은 'SND 래더' 특별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