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스틸시리즈 '2022 MSI' T1 팝업스토어 참여로 다양한 소비자 체험 제공

2022년05월11일 10시3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헤드셋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 프로게임단에서 개최하는 2022 MSI T1 팝업스토어  '2022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이하 MSI)'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10일부터 29일까지 총 20일간, 투썸플레이스 부산 벡스코점(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32)에서 진행된다. 이곳에서 방문자들은 스틸시리즈의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그동안 수 많은 수상 경력 등으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 받아온 만큼 그립감, 아크티스 사운드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가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스틸시리즈는 'FOR GLORY'를 핵심가치로 게이머들에게 가장 적합한 게이밍 기기를 선보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2002년부터 전세계 프로 선수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제품 아이디어화부터 디자인, 테스트, 검증 등의 과정을 통해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2022 MSI에서 T1의 우승을 응원하고, 승리를 위해 설계된 스틸시리즈의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스틸시리즈와 T1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분들이 스토어에 방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해 8월 T1 프로게임단의 공식 헤드셋파트너십을 체결한 스틸시리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도타 2',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에이펙스 레전드' 등과 같은 게임에서 T1 소속의 주요 선수들의 단독 공식 헤드셋(Arctis Prime)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틸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kémon GO battle korea' 초대 우승자 '...
펄어비스 기대작 '붉은사막'으로 中 최대 ...
디펜딩 챔피언 젠지, '2025 MSI' 우승하며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
중국에도 전파하는 ‘볼따구’의 매력, 에...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