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출시 2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사내 연애의 정석’ 스토리 공개

등록일 2021년11월25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의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명의 하우스메이트와의 오피스 로맨스를 담아낸 신규if영원+ ‘사내 연애의 정석’ 이야기가 새롭게 공개됐다. if영원+는 가상 세계의 이야기를 다루는 스토리 콘텐츠로, 남자 주인공들과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가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if영원+에서는 ‘계약 연애’, ‘은밀한 취재‘ 등 오피스 배경의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들은 신규 스토리 감상과 더불어 각 에피소드마다 공개되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워너비챌린지’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인스타그램 라이브 형식의 특별 스토리 ‘2주년 기념 WLIVE’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if영원 소환서를 매일 선물로 지급한다. 그 밖에 2주년 기념 의상 3종을 선물로 지급하는 ‘출석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