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모바일 MMORPG 'R2M' 신규 서버 '노바3' 추가

등록일 2021년10월28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R2M'에 신규 서버와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한다.

 

웹젠은 10월 28일(목)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서버 '노바3'를 열고 신규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기존 서버 정기점검은 14시 30분에 마무리되며, 신규 서버는 18시 이후에 열릴 예정이다.

 

웹젠은 신규 서버 출시를 기념한 '버닝 스크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노바3'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게임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달성 레벨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노바3'에서 생성된 캐릭터가 60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004번 뽑기권을 제공하고, '버닝 스크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합성 실패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의 뽑기권도 지급한다.

 

웹젠은 신규 서버와 함께 다양한 게임 콘텐츠도 선보인다.

 

전설 서번트 상위 등급인 초월 서번트와 전리품 아이템에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각인 시스템이 추가된다.

 

여기에 월드 콘텐츠 카오스 던전에 신규 지역 '만월의 유적지'도 열린다. 'R2M' 회원들은 '만월의 유적지'에서 사냥하면 전설 서번트를 제작할 수 있는 카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할로윈을 맞아 'R2M'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지원하는 할로윈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열흘동안 영혼석과 뽑기권 등 매일 다른 종류의 보상을 지급하며, 서버당 1회 참여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통해 '메터리얼'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