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 게임즈 '이브 온라인', 맥 전용 클라이언트 출시

등록일 2021년10월14일 09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CCP 게임즈가 240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자사의 공상 과학 우주 MMORPG 게임 '이브 온라인'의 맥 전용 클라이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제 맥 사용자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광활한 뉴에덴의 성단에서 성장하는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맥 전용 이브 온라인은 애플의 강력한 그래픽 프레임웍인 메탈을 활용해 그래픽 성능이 향상 되었으며 메모리 사용량 감소 및 CPU 최적화를 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맥 키보드 및 마우스 단축키도 지원한다.

 

이브 온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르구르 핀보가슨은 “맥 전용 이브 온라인을 만드는 것은 CCP 게임즈의 핵심 목표였다. 우리는 게임을 개선하고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브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해왔다”라며, “애플의 M1 칩의 성능으로 맥 유저들은 남다른 퍼포먼스와 그래픽으로 뉴에덴으로 날렵하게 날아가 이브 온라인을 완전히 즐길 수 있게 됐다.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맥 사용자들을 이브 온라인에 빨리 초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브 온라인은 18년 동안 운영되며 수많은 파일럿들을 뉴에덴에 초대해왔다. 수만년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브 온라인은 부와 명예, 모험과 위험으로 가득한 커뮤니티 중심의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탐험, 거래, 현상금 사냥, 해적 행위 등 7,000항성계에 걸쳐 다양한 직업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이브 온라인은 플레이어 중심의 경제 시스템, 세계 기록을 가진 전투, 마키아벨리식 정치 형태, 그리고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코퍼레이션들로 잘 알려져 있다.

 

뉴에덴을 처음 방문하는 맥 유저들은 최근 삼분기 업데이트 'Gateway'에서 소개된 교육 프로그램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킬 계획 등 개선된 신규 플레이어 경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맥 클라이언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부스터나 축하 스킨 등을 리워드로 하는 로그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소식은 이브 온라인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