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돌이 빛나는 밤에' 23일 공개 방송 진행

등록일 2021년06월23일 16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이 자사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게임 '하스스톤' 플레이어들과 함께 하는 본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돌이 빛나는 밤에' 특별 방송을 24일 저녁 7시부터 진행한다.

 

'기무기훈' 김기훈, '던' 장현재, '레니아워' 이정환(이상 가나다 순) 등 인기 하스스톤 스트리머 세 명이 출연하는 내일 방송은 1부와 2부 두 파트로 구성되며, 1부 '세상에 나쁜 덱은 없다'에서는 여러 가지 다양한 덱으로 펼쳐지는 대전을 관전하면서 이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지는 2부 '하스스톤 썰전'에서는 던과 레니아워 두 DJ가 하스스톤에 대한 각종 에피소드와 자신들의 평소 생각을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돌이 빛나는 밤에 방송의 특징은 시청하는 팬들에 보다 가깝게 다가가는 '참여형' 공개 생방송이라는 점이다.  평소와 같은 실시간 댓글 참여에 더해, 팬들은 공식 블로그에 안내되는 사연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하스스톤 전설카드에 대한 사연과 덱 정보를 미리 보낼 수 있으며, 이 가운데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들은 치킨 기프티콘 선물과 함께 방송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생방송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추가로 선사된다.

 

돌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은 내일 6월 24일 (목)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24일 진행되는 돌이 빛나는 밤에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에는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 및 게임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하는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 출시는 물론, 영웅들의 이야기와 용병들의 이야기의 최신 챕터 등 탄탄한 콘텐츠가 연이어 더해지며 플레이어들을 위한 신선한 즐길 거리가 채워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