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배우 진선규 출연 신규 홍보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11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인 배우 진선규가 출연한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서머너즈 워 특유의 뛰어난 전략성에 전투 액션성까지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컴투스는 최근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영화배우 진선규를 주인공으로한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백년전쟁만의 차별화 강점을 보다 많은 게임팬들에게 알려간다는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세계 곳곳에 떨어지는 거대한 유성과 웅장한 음악으로 긴장감을 조성하다가, 유성이 지구본에서 핸드폰을 꺼내는 진선규 배우의 주먹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유머러스한 반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전 세계는 지금 실시간 서열정리 중'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짜릿한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백년전쟁의 특징을 알린다.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는 지구본을 찾는 딸의 목소리가 들리며 예상치 못한 깜짝 재미로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백년전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몬스터들로 덱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카운터 스킬과 소환사 스펠 등을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스릴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