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테일즈 신작 '리전워페어' 스크린샷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10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워페어’(Region Warfare)의 게임 로고 및 스크린샷, 정보등을 오늘(10일) 공개했다.
 
올해로 9년차를 맞이한 게임테일즈는 PC와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해온 중견 개발사다.
 
이번에 공개한 PC용 신작 FPS 게임 ‘리전워페어’는 카자르트 왕국이라는 가상의 국가에서 석유 자원을 둘러싼 형제 간의 대립으로 전세계의 용병들이참여해 전쟁을 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유저는 가상의 석유전쟁에 참전한 용병이 되어 부와 명예 등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싸우게 된다.
 
유니티 최신 엔진을기반으로 개발 중인 게임은 뛰어난 손맛과 빠른 전개, 정통 FPS 게임들이가진 클래식하지만 다양한 모드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세대를 아우르는여러 총기들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해당하는 인원수와 모드 등에 맞춰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리전 워페어’는 이런 다양한 특성을 고려해 일반온라인 게임과 같은 부분 유료 방식이 아닌 PC 다운로드 패키지 및 콘솔 패키지 형태로 개발 중이며, 다양한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정성환 게임테일즈대표는 “FPS 본연의 재미를 위해서 아이템과 무기로 밸런스 영향을 받는 부분 유료 방식을 버리고, 다운로드 패키지 판매 방식을 선택하였다.”며 “개발 단계는 아직 알파 수준이지만 빠른 시일 내 게임의 핵심 정보와 출시 관련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PC용 다운로드 패키지 FPS 게임 ‘리전 워페어’의 출시 및 스토어 등의 정보는 차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