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신작 MMORPG '블라스트M'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21년05월18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블라스트M'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

 

'블라스트M'은 애니메이션 화풍의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사악한 사신의 부활로 절망에 빠진 세계를 구할 구원자가 되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보스와 다양한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시원한 액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블라스트M'은 아레나, 정점대결, 공성전, 통합서버 유적 등 1대1에서부터 다대다 PVP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담은 게임. 플레이어는 캐릭터 혼자가 아닌 '기사', '미호', '성령' 그리고 '펫'이라는 4명의 동료를 두어 강력한 화력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전투 중 일정 조건에 도달하면 '메카닉'을 소환해 특별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블라스트M' 사전예약은 5월 18일부터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은 '블라스트M 칭호', '사전예약 상자', '모험 보스 체력 열매' 등으로 구성된 인게임 아아템 패키지를 100% 획득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카페의 목표 가입 인원수를 달성할 경우 전체 인원에게 차등 리워드를 제공하며, 개인 SNS에 전체 공개로 공유 후 해당 URL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원마운트 워터파크 종일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더욱 화려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무장한 '블라스트M'을  유저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