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기대작 '앤빌' 스팀 프론티어 테스트 앞두고 테스터 모집 시작

등록일 2021년05월18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콘솔 및 PC플랫폼 신작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프론티어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히고, 관련 정보를 스팀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액션스퀘어가 개발중인 신작 '앤빌(ANVIL)'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압도적인 연출을 자랑한다. 2021년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대형 퍼블리셔들과 협의를 진행중이며 연내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내 주된 배경이 되는 앤빌은 우주에 흩어져 있는 외계 문명의 유산인 '볼트'를 찾는 거점으로 유저는 볼트를 탐색하는 '브레이커'가 되어 미지의 은하계를 탐색할 수 있다. 각각의 은하계는 무작위의 행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양한 보스들이 등장하며 모든 난관을 뚫고 유물을 얻게 되면 새롭고 놀라운 힘을 얻을 수 있다.

 

이미 개발 과정을 스팀을 통해 공개 중인 '앤빌'은 스팀 커뮤니티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 사이에서 뛰어난 그래픽과 우수한 게임성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2021년 2분기 중 XBOX와 스팀을 통한 첫 CBT(비공개테스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는 앤빌 공식 디스코드와 스팀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프론티어 테스터는 6월 중 데모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도움을 준 테스터를 대상으로 VP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