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알케미스트 어드벤처' 불 원소 심층 소개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5월14일 14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슈퍼닷컴(Super.com, CEO Oleg Sambikin)과 협력하여 발매할 예정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Alchemist Adventure)'의 주요 특징인 원소와 연금술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버림받은 땅 이수르(Isur)를 무대로, 기억을 잃은 연금술사 미야(Mya)의 여정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미야가 되어 불, 물, 공기, 땅 네 가지 주요 원소를 활용하여 적을 쓰러뜨리고, 이수르에 숨어있는 다양한 비밀을 풀어 나가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원소 강좌 영상은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불 원소의 이모저모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물약 책을 열고, 플라스크와 원소를 각각 선택하는 것으로 원하는 물약을 만들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불 원소는 가장 처음 얻게 되는 주요 원소인 만큼 게임 내에서 가장 쓰임이 많은 원소 중 하나로, 적을 공격하거나 퍼즐을 풀어 막힌 구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다.

 

플라스크에 불 원소만 담을 경우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물약이 만들어지며, 해당 물약을 던져 원하는 범위에 불을 붙일 수 있다. 해당 범위 안에 적이 존재할 경우 대미지를 입게 되며, 이후 불타는 범위 안에 있는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불 물약은 나무로 된 장애물을 불태우거나 주변에 존재하는 폭발물을 기폭시키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불이 붙을 것처럼 생긴 사물에는 대부분 불 물약이 효과적이며, 불이 꺼진 화로나 석등에 폭탄 물약을 던져 주변 지역을 밝히거나 퍼즐을 푸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플라스크에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주요 원소를 혼합하여 색다른 물약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불 원소와 물 원소를 혼합하여 증기 물약을 만들거나, 불 원소와 공기 원소를 혼합하면 번개 물약을 만들 수 있다. 마찬가지로 불 원소와 땅 원소를 혼합하면 용암 물약을 만들어 게임 내에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알케미스트 어드벤처'에는 네 가지 주요 원소 이외에 철, 구리와 같은 금속 및 특수 재료가 존재하며, 이들을 주요 원소와 함께 플라스크에 혼합하면 공격력 또는 지속력 증가 등 부가적인 효과가 추가된 물약을 만들 수 있다.

 

숲과 사막, 용암 지대 등 이수르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며 연금술 재료를 획득하고, 상황에 맞는 물약을 만들어 적재 적소에 활용해야 하는 '알케미스트 어드벤처'의 주요 원소별 소개 영상은 추후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