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 '기업주도형 블록체인 개발자 양성과정' 오는 10월 29일까지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과기부의 '21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과정'이 지난 3일 대전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1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이 대전시 중구 대전테크노파크 디스테이션에서 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사업은 '기업주도형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자 양성과정'으로, 국내 유수의 블록체인 업체의 채용 및 프로젝트 수요를 사전에 분석해 실무 위주로 10월말까지 총 900시간 진행된다. 

 

한국전파진흥협회는 지난 2018년~2020년 클라우드 및 블록체인 분야 사업수행기관으로 선정돼 높은 수료율과 교육만족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기준 수료생 219명 중 160명이 협회 회원사 및 채용 연계기업에 취업했다.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 이철이 원장은 첫날 강연에서 “블록체인 산업은 이제 시작으로, 수강생들은 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가 될 것”이라며 “6개월 동안 한국전파진흥협회와 포블게이트 인재개발원과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의를 맡은 블록체인 에반젤리스트 최화인씨는 ”블록체인은 4차산업혁명의 핵심“이라고 강조하며 블록체인 기술의 현재와 인사이트를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