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시즌2 시작된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더 지니어스' 우승자 개그맨 장동민 홍보모델 선정

2021년05월03일 12시03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새로운 홍보모델로 장동민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장동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이미 연예계에서도 삼국지 마니아로서 소문이 자자하면서도 활발하게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이용자이기도 한 이유 등을 들었다. 시즌2를 맞이한 시점에 홍보모델이 된 장동민은 희대의 지략가 제갈량이 되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며 게임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장동민은 이미 홍보모델 발탁 이전부터 몇 차례 진행한 ‘삼국지 전략판’ 토크쇼를 통해 삼국지는 물론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증명한 바 있어 이용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즌2에 돌입한 ‘삼국지 전략판’은 서버 통합을 비롯해 협객군 시스템, 다양한 신규 장수 등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더욱 치열하고 활발한 전쟁이 펼쳐지는 전장을 유도했으며, 새로운 시즌의 경우 실제로 많은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을 대표하는 홍보모델로 장동민을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새로운 홍보모델 장동민과 함께 이용자 여러분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더욱 깊이 있는 재미재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글로벌 5,000만 누적 다운로드를 훌쩍 달성한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 시리즈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24시간 끊임없이 치열한 지략 및 전략 싸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를 앞세워 ‘삼국지 전략판’은 국내에서도 앱마켓 최고 매출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