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팀 '발키리 커넥트', 인기 TV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과 콜라보 개최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팀(대표이사 하야시 타카오)이 iOS/Android/Amazon/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와 인기 TV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최 기간: 2021년 4월 30일(금) 점검 이후 ~2021년 5월 19일(수) 15:00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심판' 콜라보 이벤트 개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콜라보 영웅 캐릭터 '멀린', '에스카노르', '젤드리스', '에스타롯사', '글록시니아' 외에 예전에 개최된 '일곱 개의 대죄 계명의 부활' 콜라보 이벤트의 복각 콜라보 영웅과 장비도 다시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한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콜라보 영웅 '멜리오다스'를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십계'에 도전하는 이벤트 커넥트 배틀도 새롭게 등장한다. '멜리오다스', '에스타롯사'를 쓰러뜨려 코인을 모아 카드를 뒤집으면 새로운 콜라보 영웅 '에스타롯사'와 콜라보 한정 장비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다.

 

아울러 개최되는 시나리오 퀘스트 '영원의 마신과 광암의 태양'에서는 '발키리 커넥트'의 세계를 방문한 '일곱 개의 대죄'와의 싸움을 그리는 콜라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기실 수 있다.

 



 

새로운 콜라보 영웅 '멀린', '에스카노르', '젤드리스', '글록시니아'가 등장하는 소환은 10연속 소환 5회차에 선택한 영웅이 확정된다. 복각 콜라보 영웅 '엘리자베스', '반', '다이앤', '킹', '고서'가 등장하는 복각 '일곱 개의 대죄' 페스 소환도 등장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