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터치 'R-TYPE FINAL2'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29일 15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Granzella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플랫폼 비행 슈팅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한국어 번역판을 29일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R-TYPE FINAL 2'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역대 시리즈의 모든 것을 넘어서, 지금 만들 수 있는 최고의 R-TYPE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배경은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로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난다. 플레이어의 기체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한다. 그것이 'R-TYPE FINAL 2'이며 스테이지는 게임 발매 후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전투기에는 내구력 있는 적을 일격에 격파하는 파동포, 원격 조종이 가능하고 기체의 앞 또는 후방에 장착할 수 있는 포스 등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 기체는 게임을 진행시켜 나감으로써 새로운 타입이 개발된다. 

 

가로막는 스테이지 공략에 효과적인 기체나, 자신의 취향이 되는 기체를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즐거움 중 하나이다.

 

'R-TYPE FINAL 2'(PlayStation4/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R-TYPE FINAL 2'의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