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R-TYPE FINAL 2' 4월 29일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19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사이드 뷰 슈팅 'R-TYPE'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 Granzella의 Nintendo Switch, PlayStation4용 비행 슈팅 'R-TYPE FINAL 2 (알타입 파이널 2)' 한국어 버전의 발매일이 4월29일로 결정되었으며, 4월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R-TYPE FINAL 2'는 사이드 뷰 슈팅의 금자탑 R-TYPE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부패한 생물에게 지배당한 스테이지로 적의 시체에서 새로운 적이 생성되어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강력한 적이 나타나며 플레이어의 기체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도 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전투기에는 내구력 있는 적을 일격에 격파하는 파동포, 원격 조종이 가능하고 기체의 앞 또는 후방에 장착할 수 있는 포스 등의 무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가로막는 스테이지 공략에 효과적인 기체나, 자신의 취향이 되는 기체를 찾아내 전략적인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R-TYPE FINAL 2'(PlayStation4/Nintendo Switch) 한국어 버전 예약판매는 4월 20일부터 진행되며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R-TYPE FINAL 2'의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