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자회사 벤드 스튜디오 'Days Gone' PC 버전 오는 5월 18일 출시 예정

등록일 2021년04월16일 16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SIE는 자회사 벤드 스튜디오의 오픈월드 액션 게임 'Days Gone'의 PC 버전을 오는 5월 18일 스팀과 에픽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Days Gone은 불가사의한 전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세상이 멸망하여 대부분이 죽고 수백만은 이성을 잃은 괴생물체로 변해버린 지 2년이 지난 시점에서 태평양 연안 북서부의 고지대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게임이다. 생존자들은 자원이 부족하고 폭력과 살인이 난무하는 세상에 살고 있으며, 프리커들은 황야를 배회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생존자 야영지 밖의 법이 없는 세상에 살고 있는 현상금 사냥꾼이자 드리프터인 디컨 세인트 존이 되어 난폭한 세계에 맞서 싸우게 된다. 디컨이 된 플레이어는 세상이 멸망하기 전, 폭력과 혼돈 속에서 도로를 달리던 무법 바이크 클럽인 몽그렐스의 회원으로 활동하며 배운 기술을 활용하여 생존해야 한다.

 

오는 5월 18일 출시되는 PC 버전 Days Gone은 세부 묘사 개선, 그래픽 커스터마이즈 등 게임 내 콘텐츠 개선 외에도 21:9 비율의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SIE의 컨트롤러 외에도 타사의 컨트롤러 지원 및 마우스 및 키보드 컨트롤 등 자양한 컨트롤 방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