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클래식 스모 모드에서 보너스 제공

등록일 2021년04월16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클래식 스모 모드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든 플레이어는 오는 21일까지 클래식 스모 모드와 스모(리믹스) 모드를 플레이하면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바이커 사업장 판매에서 두 배의 보상을, RC 밴디토 레이스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4월 20일 한정으로 다양한 무료 아이템과 보너스를 증정한다. 플레이만 해도 짝퉁 바피드 티셔츠, 검은색 R* 위장색 티, 흰색 R* 위장색 티 등을 선물로 받는다.

 

같은 날 아뮤네이션에 방문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하이 플라이어 낙하산 가방을 지급하고 빙코, 폰손비, 서버번 등 옷 가게에서는 녹색 스페이스 호러 슈트를, LS 커스텀에서는 녹색 타이어 연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주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베이퍼즈 덴 티와 짙은 엑스레이 발광 가면을 획득하며, 이미 베이퍼즈 덴 티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4월 20일에 낡은 베이퍼즈 덴 티가 지급된다.

 

아울러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를 공략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모든 아케이드 부동산을 40%, 마스터 컨트롤 서버와 모든 아케이드 게임기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젠 PR4, 오셀럿 R88, 캐런 구루마(방탄), 그로티 브리오소 300, RC 밴디토, 침입과 설득 탱크 등 다양한 이동 수단에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