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등록일 2021년04월15일 10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플릭스(Netflix)가 하일권 작가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제작을 확정짓고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등 주요 출연진도 함께 공개했다. 

 

넷플릭스가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의 김성윤 감독과 함께 하는 '안나라수마나라'의 제작을 발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데뷔작 '삼봉이발소'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008 대한민국 만화대상 신인상 수상 후, '목욕의 신', '방과후 전쟁활동' 등을 통해 감성적인 그림체와 치밀한 구성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십대 소녀의 감성과 고민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면서도 마술이라는 환상적 요소를 더해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인기를 끈 하일권 작가의 '안나라수마나라'는 지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됐으며 연극으로도 각색되어 무대에 오르는 등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발표된 쟁쟁한 출연진 또한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를 통해 해외 시청자를 만났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과 SBS '편의점 샛별이', SBS '수상한 파트너', KBS '힐러', 영화 '조작된 도시'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아시아를 매료시킨 한류스타 지창욱이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만화를 뚫고 나온 듯한 수려한 비주얼은 물론 아이같은 천진난만한 매력과 차가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리을의 반전매력을 선보일 지창욱에게 기대가 모이고 있다. 리을과 호흡을 맞출 윤아이 역에는 JTBC '괴물'에서 섬세한 연기를 펼친 최성은이 낙점되었다. 

 

최성은은 MBC 'SF8' 중 ‘우주인 조안’, 영화 '시동' 등 으로 널리 눈도장을 찍은 대형 신인이다. 버거운 현실을 살아가던 중 리을을 만나 믿을 수 없는 일들을 겪게되는 윤아이의 모습을 그녀가 어떻게 그려낼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윤아이의 같은 반 친구 나일등 역에는 tvN '여신강림', JTBC '18 어게인', KBS '조선로코-녹두전' 등에서 냉온탕을 오가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있는 파워 신예 황인엽이 캐스팅 됐다. 황인엽은 타인과 교감할 줄 모르고 공부에만 몰두하던 수재 나일등이 리을, 윤아이와 함께하며 마술의 재미에 눈을 뜨게 된 뒤 변해가는 모습을 다채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의 연출은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JTBC '이태원 클라쓰' 등의 드라마를 연달아 성공시키며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성윤 감독이 맡는다. 

 

'구르미 그린 달빛'과 '후아유-학교 2015'에서 김성윤 감독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김민정 작가가 각본을 맡아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전작에서 훌륭한 시너지를 보여줬던 두 사람이 원작 속 섬세한 감수성과 환상적인 마술, 이에 더해진 아름다운 음악의 요소들을 녹여내 재탄생시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일권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시청자를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안나라수마나라'는 JTBC스튜디오와 콘텐츠 지음이 제작하며,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