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냄새가 솔솔,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벤트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 시작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신규 이벤트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를 오늘(14일)부터 시작한다.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는 4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축제를 위해 만들어진 이벤트 캠프에서 열린다. 캠프안 모닥불과 상호작용하면 전투, 기술, 생활 경험치 등의 혜택도 선택해 습득할 수 있다.

 

'핀토 농장'에 위치한 NPC에게 '특별한 요리 축제'를 의뢰받아 진행할 수 있다. 의뢰 수행 중 재료를 받아 요리를 완성해 제출하면 기억의 파편, 크론석, 공헌도 경험치, 미티나의 기념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2번째 클래스 '세이지'의 기술 심화 '라밤의 깨달음'이 추가됐다.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습득할 수 있다. 심화 기술은 기존 기술 보다 강력한 공격력과 추가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세이지 각성 클래스가 4월 21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승을 선택한 세이지와는 또 다른 액션을 예고했다. 각성은 각성은 기존 클래스에서 변화하여 새로운 무기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검은사막 마티나 핀토의 요리 축제 이벤트 및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