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인도네시아 미디어 그룹 'MNC미디어'와 제휴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3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업체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대표 손명락)가 인도네시아 최대 미디어 그룹 'MNC 미디어'와 제휴하고, MNC 미디어에서 서비스하는 통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RCTI+'에 '스트라이커즈1945-2'와 '스트라이커즈1945-3'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는 일본 PSIKYO의 명작 종스크롤 슈팅 게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리메이크 버전으로, 90년대 추억의 인기 오락실 슈팅게임을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쉬운 조작 방식으로 발전시켰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두었다.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 손명락 대표는 "RCTI+ 플랫폼은 TV, 라디오, 뉴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MAU 1천만명 이상이 이용중인 동남아시아 최대 통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라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MNC미디어와의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여, 동남아 게임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스엔씨엔터테인먼트는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 뿐 아니라 건버드2, 텐가이 등 오락실 슈팅 게임의 명가 '사이쿄' 게임의 글로벌 판권을 갖고 있는 모바일 게임개발 및 퍼블리셔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