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용병 로카라 이야기 담은 1인 모험 모드 공개

등록일 2021년04월07일 15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자사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서 새로운 무료 1인 모험, '용병들의 이야기(Book of Mercenaries)'의 첫 편을 공개했다.

 

새로 출시된 확장팩 불모의 땅(Forged in the Barrens)을 누비는 플레이어들 앞에는 위험천만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지만, 강력한 힘을 가진 벗들 역시 만날 수 있다.  용병들의 이야기는 하스스톤 세계 속에서 모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러한 새 동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새로운 1인 모험 콘텐츠로서, 그 첫 번째 편을 장식하는 주인공은 호드를 위해 헌신하는 야심찬 오크 전사, 로카라(Rokara)다.

 

알터랙 계곡의 눈 덮인 땅에서 태어난 서리늑대(Frostwolf) 부족의 젊은 오크, 로카라는 명예와 영광을 찾기 위해 오그리마로 향한다.  호드 신병으로서 로카라는 불모의 땅에서 마주한 모든 도전에 정면으로 맞섰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트롤 카자쿠스(Kazakus)로부터 마법의 유물을 찾기 위한 치명적인 임무를 받아 수행하게 되면서 일생일대의 시험에 직면하게 된다.

 

용병들의 이야기 – 로카라 1인 모험은 앞으로 그리핀의 해(Year of the Gryphon) 동안 열 차례에 걸쳐 펼쳐질 용병들의 배경과 이야기 가운데 첫 챕터다.  로카라의 이야기가 담긴 1인 모험을 모두 완수하면 전사 정규 카드로만 구성된 전사 팩을 1개 받을 수 있다.

 

한편, 불모의 땅 출시를 기념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역시 다채로운 영상들로 채워지고 있다.  우서와 가로쉬가 벌이는 하스스톤 승부를 사무로 등 여러 깜짝 조연들과 함께 익살스럽게 카툰 형식으로 담아낸 우서 vs 가로쉬 하스툰 영상 등 하스스톤의 다양한 최신 영상 콘텐츠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속 같은 이름을 가진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은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이야기, 잊지 못할 캐릭터들, 그리고 이 상징적인 야생 개척지가 품고 있는 특유의 흉포한 위험을 그대로 포착한 135장의 신규 카드를 선보인다.  신규 키워드 광폭(Frenzy), 성장형 주문(Ranked Spell), 그리고 주문의 전략적 가능성을 다채롭게 하는 주문 속성(Spell School) 등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