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1' KBO 시즌 개막 맞이 이벤트 실시

2021년04월05일 10시04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2021 KBO리그’ 정규 시즌 개막을 맞아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올해 ‘컴프야2021’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돼 게임의 메인 타이틀 화면을 장식하고 있는 신인왕 출신 4인을 주제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 포함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를 100% 지급한다. 

 

‘신인왕 Live 플래티넘팩’은 정우영, 이정후, 소형준, 강백호 등 KBO 대표 신예 선수들 중 한 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수 카드로, 실제 리그 성적이 게임 내 그대로 반영되는 ‘Live 시스템’ 기능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야구를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개막 기념! KBO 캡틴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들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구단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실제 KBO 리그 결과와 연동해 더욱 큰 재미를 제공하는 ‘승부 예측의 신’ 이벤트도 4월 중 오픈 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종료 시점까지 일정별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결과에 따라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일일 보상을 지급받게 된다. 누적 참여 횟수 및 월간 적중 결과를 기반으로 ‘등급 상승권’, ‘구단&연도 선택 플래티넘팩’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202’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프로야구 출범 당시 추억 속 인기 구단부터 올 시즌 새롭게 창단한 SSG를 포함한 현존하는 KBO리그 10개 구단까지 모든 선수 데이터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리그 개막에 맞춰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도 마련하며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넷이즈 '마블 라이벌즈' 시즌 3 '심연의 부...
정부 보유 NXC 지분, 텐센트에 매각? 텐센...
펄어비스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팬아트 공모전 수...
NHN링크 제작 가족뮤지컬 '건전지 아빠',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