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테이커 '아이들 키우기: 찐 방치형 RPG',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 X 윰댕 캐릭터 공개

등록일 2021년03월02일 09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지테이커(모바일 게임 개발사)는 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아이들 키우기: 찐 방치형 RPG>에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 X 윰댕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첫번째 업데이트 스팩으로 적용되었으며 대도서관&윰댕 SS등급의 영웅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신규 영웅은 ‘가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버 대도서관&윰댕 측은 "본인의 캐릭터가 게임에 적용된 첫번째 사례여서 기대가 크다. 인디게임 유저분들이 많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도서관&윰댕 신규 캐릭터 뿐 만 아니라, 첫 충전 초기화 및 유저 피드백을 통해 적용된 게임 개선 사항 등이 반영된 유저와의 소통에서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 키우기>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로 총 200여종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SD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게임이다. 특히 전략적인 전투, 캐릭터 육성, 던전 콘텐츠, 영지 쟁탈전, 보스 레이드, 각종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PVP 아레나를 통해 다른 유저와 승부를 겨루어 랭킹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이들 키우기>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