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피아 Nintendo Switch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 3월 2일 패키지 제품 선주문 판매

등록일 2021년02월26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QUANTIC DREAM과 협력하여, 독일 게임 스튜디오인 JO-MEI에서 개발한 Nintendo Switch 어드벤처 게임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2021년 3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은 절망과 외로움으로 인하여 괴물로 변해버린 젊은 소녀 케이(Kay)가 여정을 떠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통해 플레이어를 감동적인 모험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아름답지만 혼란스러운 세계를 항해하면서 그녀의 마음에 평온을 가져오게 하기 위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모험 도중, 그녀가 이겨내야 할 내면의 아픈 감정들이 만들어 낸 은유적인 크리처와 맞서 싸워야 하며, 이 과정에서 그녀는 자신의 주변과 자신에 대한 새로운 깨달음을 얻게 된다.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은 2019년에 JO-MEI에서 발매된 원작에 Nintendo Switch를 위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 개선점들이 적용되어 있다. 게임 중 등장하는 대사들도 스토리 작가 Stephen Bell이 재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성우들을 추가 캐스팅하여 게임의 대사문을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로 풀 더빙하여 재수록하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후를 바꿀 수 있는 ‘포토 모드'가 신규 등장하였으며, Nintendo Switch의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통해 케이의 플레어를 조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Nintendo Switch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 초회판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용으로 제작된 특제 스티커가 초회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초회특전 : 특제 스티커
Nintendo Switch '시 오브 솔리튜드: 더 디렉터즈 컷'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는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16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QUANTIC DREAM 트위터, 시 오브 솔리튜드 공식 트위터, (주)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