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설렘 가득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26일 11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발렌타인 데이를 주제로 한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 '일곱개의 초콜릿: 너와 나의 첫 번째 계절'을 업데이트 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일곱개의 초콜릿'은 2월 25일부터 3월 11일까지 에픽세븐 세계관 속 학원도시 '레인가르'를 무대로 진행된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학교의 모든 동아리가 사라질 위기에 처하고, 이를 막기위해 개최된 동아리 연합 홍보 행사에서 '유나', '셀린', '이세리아', '루시' 등 여러 영웅들의 가슴 설레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특별한 스토리는 스토리 진행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지고 선택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멀티 엔딩' 방식으로 진행되어 한층 더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진행을 통해 신규 3성 영웅 '루시', 신규 4성 아티팩트를 비롯해 꾸미기 아이템인 '배경팩'과 스킬 강화에 사용되는 '머라고라'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개의 초콜릿'과 함께 새로운 영웅 '루시'도 에픽세븐 세계에 등장한다. 루시는 3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적군에게 '속박'과 '속도 감소'의 약화 효과를 발생시키면서 아군에게는 보호막을 부여할 수 있는 영웅이다. 이번 신규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 새롭게 나타난 학생회의 마스코트로 등장해 활약하게 되며 스토리 진행을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발렌타인 데이는 살짝 지났지만 에픽세븐 세계 속에서 발렌타인 데이의 설렘을 다시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다양한 영웅들과 깊은 관계를 가질 수 있는 스토리를 소개하고 끝까지 몰입감을 잃지 않도록 '선택지'와 그에 따른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게 준비했다. 즐겁게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