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원작 완벽 구현, 게임나우 '원펀맨: 최강의 남자' CBT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25일 14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가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오는 26일부터 실시한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선착순으로 CBT 참여자를 1,000명 모집하여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3월 1일 오후 3시까지 4일간 테스트를 실시한다. CBT 기간 동안 레벨 35급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기존 테스트 계정이 초기화되는 대신 정식 출시 후 베테랑 이미지 프레임, 베테랑 말풍선, 일반 소환권 5장, 다이아 300개, 캔 음료(소) 15개, 5만 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CBT를 앞두고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한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전략형 RPG다. 주인공인 사이타마부터 제노스, 전율의 타츠마키, 킹, 이 외의 S급부터 C급 히어로, 또 세계를 위협하는 괴인까지 다양하게 등장해 각각의 히어로와 괴인이 가진 화려한 스킬을 게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히어로와 괴인을 조합해 전략을 세우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챕터 외에도 육성에 도움이 되는 진화 연구소, 재해의 습격, 제왕 도전 등의 콘텐츠가 있다.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히어로 대결이나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도 존재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을 목적으로 오는 26일부터 CBT를 진행한다”라며, “CBT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시길 바란다. 테스트 기간 중 보내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펀맨' 애니메이션 소개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사이타마.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혀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 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 '사이타마'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