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머엔터테인먼트 '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1월28일 15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머엔터테인먼트(대표 박정규)가 자사가 대원미디어 주식회사로부터 IP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에서 캐릭터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누야샤'는 다카하시 루미코 원작의 인기 만화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여중생 히구라시 카고메가 우물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반요괴 이누야샤를 만나 모험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로, 최근 '이누야샤' 세계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반요 야샤히메'가 국내에서도 방영을 시작하여 큰 호응을 얻고있다.

 

'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는 지난 7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최근 칠인대의 첫번째 캐릭터인 '쿄코츠'가 업데이트 되는 등 활발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후로도 칠인대 전원의 캐릭터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칠인대의 두 번째 캐릭터 '무코츠'가 등장하며, 아울러 '무코츠'의 확률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는 2월 4일 '요랑족'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누야샤 : 되살아난 이야기'는 '이누야샤'를 국내 최초로 풀3D 모바일 게임으로 재현하고 드라마틱 하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3D 액션 RPG이다. 

 

주인공 이누야샤를 비롯해 히구라시카고메와 산고, 미로쿠 등은 물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삼아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스토리를 진행하거나 레이드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대전 등 '이누야샤'의 세계관을 마음껏 맛볼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