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코퍼레이션, 네이버 웹툰 '어글리후드'와의 콜라보 의류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28일 10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 '마플루언서(THE MARFLUENCERS)'의 열한 번째 기획전을 공개했다.

 

마플샵이 단독 진행하는 '마플루언서 Vol. 11 입으면 왠지 나도 엘사가 될 것 같은 UGLY HOOD' 기획전은 네이버 웹툰의 대표 작품인 '어글리후드'와 협업한다. '어글리후드'는 외계인이 지배하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분투하는 주인공 '엘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판타지를 기반으로 호쾌한 액션과 유머가 어우러지며 지난 2017년 연재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인기 웹툰 상위권에 랭크 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인공 '엘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어글리후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엘사는 세상을 바꾸고자 정체를 숨기고 활약하는 전사로, 언제든지 얼굴을 가릴 수 있도록 후드 티셔츠를 즐겨 입는다. 이러한 배경 설정으로 극중 엘사를 상징하는 '어글리후드'와 같은 디자인의 후드 티셔츠가 한정 판매되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엘사와 언제나 함께하는 분신이자 조력자인 '에리얼'의 모습이 담긴 굿즈도 함께 선보인다. 에리얼의 동그란 외형을 살린 귀여움에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시계, 쿠션, 비즈인형 등의 굿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 박혜윤 대표는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인 '어글리 후드'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어글리후드' 팬들에게 의미 있는 굿즈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마플샵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 재산권) 사업자와 크리에이터 셀러들에게 주문확인, 재고관리, 고객응대, 배송까지 지원하고 있다. 마플샵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협업하여 새로운 상상력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플코퍼레이션은 마플샵을 비롯하여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과 기업용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고 있다. 독자적인 POD(Print-On-Demand: 주문제작인쇄) 플랫폼 개발 및 운영 노하우와 600여종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국내 POD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