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5성 영웅 '백호' 추가

등록일 2021년01월26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에 신규 영웅 '백호'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5성 나무 속성 '백호'는 적의 강화 효과 보유 상황에 따라 순간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이 가능한 근접 파이터 영웅이다. 적이 행동 게이지를 빨리 채우는 액션을 취하는 경우 백호도 그에 따라 강해지는 특수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룬 던전 '무저갱의 감옥'도 추가됐다. 무저갱의 감옥은 대악마인 '벨리알'이 지키고 있는 곳으로, 보스는 자신만큼 강력한 분신을 소환해 아군을 협공하는 던전이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새롭게 추가된 '수호 룬'을 포함해 협공, 인내, 양날, 파괴 등 다양한 룬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룬 던전 각 층마다 보스별 속성이 단일화되었고, 확장된 던전 12층에서는 6성 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 소환 기능을 개편했다. 기존 로테이션으로 소환하는 방식에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직접 선택해 소환하는 것으로 변경되었고, 이용자가 선택한 소환 목록은 일주일에 한 번 무료로 변경 할 수 있게됐다. 이 외에도 이시스, 프리트, 프레이야, 군터, 가웨인 등 잠재 능력 대상 영웅 5종이 추가됐고, 잉베이와 베오울프의 신규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과 시스템 개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