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엔에이, '슬램덩크' 출시 6개월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1월22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엔에이(DeNA)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정식 출시 6개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케이크 이벤트, 한정 로그인 보상, 특별 할인 등 다채롭게 마련됐다.

 

먼저, 케이크 포크를 이용해 조각케이크를 획득하는 유저들은 반주년 마스터상자, 챌린저상자, 올스타상자 등 한정 아이템과 함께 바스켓코인, 경쟁코인, 스포츠 음료 등 육성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특히 반주년 마스터상자와 챌린저상자, 올스타상자에는 서태웅 특훈카드, 전호장 특훈카드, 백호합숙특훈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로그인 보상으로 스킬훈련카드, 케이크 포크 등을 선물하며 누적 로그인 7일차에는 북산 점퍼 선택상자를 제공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강백호, 이정환, 고민구, 전호장 등 선수 자료 특훈카드를 90% 한정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지난해 7월 국내 출시되어, 각 스토어에서 상위권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2020년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 게임으로 등극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정식 검수를 거쳐 제작되어 기존 게임에 비해 일러스트 등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