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1월15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를 추가했다. 

 

'패스파인더'는 고대의 힘이 담긴 전용 무기 '에이션트 보우'를 통해 특수한 궁술을 사용하는 궁수 캐릭터로, 고대의 힘을 이용해 강력한 스킬을 연계하고 적을 대상으로 디버프를 활용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구사한다. 

 

이와 함께, 공성전 '길드 요새전' 콘텐츠를 개편했다. 제한시간 내 더 많은 적의 포탑을 파괴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구조로, 전투 시 '길드 스킬 박스'를 활용해 '공성 골렘 소환', '포탑 수리' 등 전략적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두 길드에서 각각 20명씩 최대 40명의 길드원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 길드는 시즌이 종료되면 시즌 종합 랭킹에 따라 보상을 획득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0일까지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패스파인더'를 육성시켜 70, 120, 14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 '패스파인더 의상 선택상자', '17성 유니크 앱솔랩스 무기 선택권/15성 유니크 도미네이터 펜던트 중 택 1' 등 '메이플스토리M'과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또, 2월 9일까지 '패스파인더' 전용 '온/핫타임'을 실시, '주황 경험치 증가권', '보라 경험치 증가권 Lv.1', '파티경험치 증가' 등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