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뿌요뿌요 테트리스2' 무료 업데이트 제1탄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4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layStation5 / 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 Xbox Series X /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한 '뿌요뿌요 테트리스2'에 4명의 캐릭터와 신규 모드 '너랑나랑 보스전', BGM, 내 아이콘, 아이템 카드가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 제1탄을 오늘 2021년 1월 14일(목)에 실시했다.

 

'너랑나랑 보스전'에서는 최대 4명까지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스킬 배틀' 룰로 보스 캐릭터들과 대전할 수 있으며, 혼자서도 물론 보스와 대전할 수 있다. 잘 협력하여 보스를 쓰러트리면 보상으로 많은 경험치와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획득할 수 없는 강력한 '아이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판에서는 로컬 통신에서도 즐길 수 있다.


보스 캐릭터
보스 캐릭터는 높은 스테이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보스 캐릭터 전용의 스킬을 사용한다. 보스 캐릭터의 난이도는 '보통'부터 '강렬'까지 존재하며 강한 보스를 쓰러트리면 호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나, 높은 난이도의 보스에 도전하려면 일정 레벨 이상의 팀이 필요하다.
 

부활
협력 요소로서 플레이어 측은 '너랑나랑 보스전' 중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회복 스킬의 효과가 발생한다. HP가 소진되어 꽈당큐 상태가 되어도 다른 플레이어가 살아남아 있으면 일정 시간 경과 후 부활할 수 있다.
 

찬스 타임
보스 캐릭터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찬스 타임이 존재. 플레이어 전원이 협력하여 찬스 타임의 조건을 달성하는 것이 포인트다. 보스전 중에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찬스 타임이 주어진다. 찬스 타임 중에는 '빅뱅' 룰과 같은 연쇄의 씨앗이 떨어지는 '뿌요뿌요'의 '피버 모드', 빈틈에 블록을 채워 계속 지워가는 '테트리스'의 '럭키 어택 모드'가 시작된다. 또한, 보스 캐릭터는 필드 상의 퍼즐이 멈추며 공격할 수 없게 되므로 플레이어 모두와 함께 큰 대미지를 줄 수 있게 된다.

 

4명의 신규 캐릭터 등장

 

소닉

 



자유를 사랑하며 부당한 것을 매우 싫어하는 파란 음속 고슴도치로 나만의 룰을 가지며 살아가고 있다.

 

【색 변화】
랜덤으로 1종류의 뿌요를 파랑 뿌요로 바꾼다.

 

리델
프림프 마법 학교의 학생, 머리에 난 뿔을 들키지 않으려고 

늘 감추는 부끄럼쟁이 소녀.

【투혼 주입】
팀원의 공격력을 일정 시간 상승시킨다.

 


 

아코르 선생님
차분하고 친절하지만 가끔 엉뚱한 행동을 할 때가 있다. 프림프 마법 학교의 선생님.

 

【강철의 방패】
아군 팀의 방어력을일정 시간 상승시킨다.

 


 

물고기 왕자
자유를 찾으러 모국을 떠난 조금 제멋대로인 바다의 왕자님. 원래의 인간 모습으로 되돌아갈 때가 있다.

 

【몰아치기】
아군 팀의 공격력을 일정 시간 상승시키고
상대방 팀의 방어력을 일정 시간 다운시킨다.

 


 

BGM 4곡을 추가
- Tropical Resort - Act 1(소닉 노래)
- 고민하는 리델의 부탁(리델 테마곡)
- 선생님의 수업 시간이에요(아코르 선생님 테마곡)
- Dignity of the Prince (물고기 왕자 테마곡)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