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엠게임, 아이비피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수단 개발 협력 위한 MOU 맺어

등록일 2021년01월12일 10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결제 시스템 전문 개발업체인 아이비피(IBP)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수단 및 관련 사업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아이비피는 충전식 선불카드, 정산, 카드가맹점 등 결제 시스템 개발 전문업체로 2018년 특허 등록이 완료된 블록체인 기술을 연동하는 '가상자산 충전식 카드 결제' 서비스를 개발해 파라다이스 그룹 리조트 부문, 제주신화월드(중국란딩그룹) 역사공원 등에 진출, 국내외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활성에 주력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아시아 및 북미, 유럽 등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자사 게임에 아이비피의 특허권을 이용한 가상자산 직접 충전 선불형 전자 결제 수단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엠게임 강신혁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자사의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결제 수단 개발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엠게임은 국내와 별도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목표로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및 결제 플랫폼 개발을 위해 노력중"이라고 전했다.

 

엠게임은 자사의 블록체인 글로벌 전략에 맞춰 7일 국내 출시한 실제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도 블록체인 게임 버전으로 연내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엠게임은 2019년부터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한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 국내외에 출시하며 관련 연구, 개발을 진행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