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 '군주온라인'에 첫 수호정령 '팅키' 선보여

등록일 2021년01월05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밸로프(대표 신재명)가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군주온라인'에 수호정령 '팅키'를 1월 5일 출시했다.

 

수호정령 '팅키'는 소환 시 속성 능력치을 올려주는 전투 특화 수호정령이며 군주온라인 에서는 처음 등장하는 타입의 소환 콘텐츠이다. 땅, 불, 바람, 물 총 4개의 무기 속성을 사용할 수 있는 정치&경제 MMORPG 게임 군주온라인에서는 각 속성의 부여에 따라 속성 공격력과 방어력을 올릴 수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속성 능력치를 올려주는 수호정령은 보다 다채로운 전투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다.

 

수호정령 '팅키'는 속성 인챈트가 된 장비에 특화된 전투 수호정령으로 모든 속성 능력치를 골고루 올려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환하는 본 캐릭터가 사용하는 무기의 속성 인챈트 시 그 효과가 중복되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팅키'는 상대방의 공격 데미지를 일정량 반격할 수 있는 반격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공격뿐만 아니라 방어에 있어서도 유용한 수호정령이 될 수 있다. 수호정령의 출시와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신년 이벤트가 같이 진행될 예정이다.

 

밸로프 정치&경제 MMORPG 군주 온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수호정령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