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 게임즈 신작 '삼국지 전략판'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04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대표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삼국지 전략판’의 대표 이미지는 거대한 지도를 배경으로 유비, 조조, 손책, 원소, 마등 등 삼국지를 대표하는 5인의 명장들이 등장한다. 삼국지를 대표하는 영웅들을 육성하고, 이들과 함께 대규모 전쟁에 나선다는 게임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도 삼국지 게임의 진수인 치열한 전략 대결을 강조했다는 점을 명확히 했다. 코에이 테크모 정식 라이선스 확보로 삼국지 게임의 정통성이 부각됐으며, 대규모 동맹 시스템과 낙양 공략, 천하 통일 등 실력과 전략만으로 승부하는 핵심 콘텐츠는 삼국지 역사를 뒤바꿀 위대한 전쟁을 2021년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를 대표하는 ‘삼국지’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제작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코에이 테크모가 전 과정 검수를 완료한 가운데, 원작의 아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 완성도 높은 혁신적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특히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 시스템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의 묘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동맹원들과 함께 각 시즌마다 다른 세력과 도시들을 정복하게 되며, 수천 명 적들과의 대규모 전쟁을 통해 자신만의 역사를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산과 강, 도시, 검문소 등 실제 역사 기록을 반영한 전장은 이용자가 직접 삼국 시대로 넘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VIP 시스템과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를 철저히 배제함으로써, 오직 지략 대결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전략 게임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삼국지 전략판’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앱/게임을 선정하는 BEST OF 2019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으며, 중국에서 여러 차례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SLG 장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테크모의 전 과정 검수를 완벽히 통과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담은 최고의 삼국지 전략 게임”이라며 “한국 이용자분들이 3천 5백만 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삼국지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대규모 전쟁에 참여하는 그날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