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이사만루2020', '마이클럽 시즌' 콘텐츠 개선 등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2월31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야구게임 명가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자사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020'에 겨울 시즌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이사만루2020' 겨울시즌 업데이트에서 가장 먼저 주목할 사항은 '마이클럽 시즌' 콘텐츠 개선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이클럽 시즌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 난이도 레벨이 더욱 확장되는 한편, '시즌 패스' 기능이 추가돼 골드, 선수팩 및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보상을 시즌 도중에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또한, 현재 참여하고 있는 시즌 난이도에서 연승/연패를 기록할 경우, 자신에게 적절한 난이도를 다시 선택할 수 있는 가이드 기능이 추가돼, 다양한 난이도 선택과 강력해진 보상, 그리고 편의성 강화까지 콘텐츠 전반에 걸쳐 개선된 '마이클럽 시즌'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부분에 걸친 게임 편의성 개선이 함께 진행된다.

 

먼저, 선수카드 '부분 훈련 초기화' 기능이 추가돼 선수카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탯만 정해 초기화하고 다시 성장 시킬 수 있도록 개선되며, 플레이 도중 마이클럽 구단 또는 유저명을 변경하고 싶은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구단 변경'과 '유저명 변경' 기능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타자의 타격 타이밍을 예측할 수 있는 '타격 스윙 UI'와 선수카드 획득 연출 스킵(skip), 우편함 아이템 모두 받기 기능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이 함께 추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맞이 이벤트도 마련되어, 게임 내 일일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은 지급받은 복주머니를 통해 교환소에서 레전드 선수카드, 클래식 선수카드, 골드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공게임즈는 “전력 강화를 위한 겨울시즌의 야구 '스토브리그'처럼 이번 겨울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이사만루2020'의 핵심 콘텐츠인 마이클럽 시즌의 게임성을 개선하고,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친 편의 기능을 대폭 추가해, 게임성과 편의성이 모두 강화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