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콘텐츠 '격전지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콘텐츠 '격전지원'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격전지원'은 갑자기 등장한 강력한 적들을 제압하는 새로운 '월드맵 콘텐츠'로, '일반', '어려움', '악몽' 등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이용자는 난이도에 따라 보스 몹, 전투환경을 극복하며 '격전지원'을 클리어할 수 있다.

 

'격전지원'은 일주일 간격으로 새롭게 변경되는 시즌제 콘텐츠이며 이번 업데이트 이후 BETA 시즌으로 시작한다. 또, 클리어 시간, 적에게 준 피해량 등 섬멸 점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쿼츠' 등 순위 보상을 차등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가입일로부터 7일간 특별 미션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해당 일에 맞는 미션을 완수하여 '카운터 특수적성핵', '신임 CEO 사원 선택권 [SSR]'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PvP 콘텐츠 '건틀렛'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유닛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로테이션 UP' 시스템을 도입하여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로딩 화면 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가이드 만화를 추가했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콘텐츠 '격전지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