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치아카데미 이준영 수강생, '제1회 은평학교장배 EPeG 대회' 우승 쾌거

등록일 2020년12월03일 09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최초 e스포츠 교육기관인 '게임코치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의 이준영 수강생이 '제1회 은평학교장배 EPeG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제1회 은평학교장배 EPeG 대회'는 은평메디텍고등학교와 DRX에서 진행한 온라인 대회로, 9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경기가 진행되었다 .

 

예선전부터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인 이준영은 결승전에서 사일러스를 선보이며 1세트(12킬, 5어시스트, 2데스), 2세트(5킬, 11어시스트, 6데스) 동안 맹활약을 펼쳐 팀의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지난 2020년 1월, 게임코치에서 첫 수강을 시작한 이준영은 개인 기량 강화와 팀 게임 이해도 향상에 집중하여 게임코치 만의 맞춤 교육 방식으로 다이아3 80점이었던 점수를 마스터 21점까지 끌어올렸다. 

 

이준영 외에도 게임코치 수강생으로 참여한 이재환, 신범수도 본선에 올라 3위를 기록하며 대회에 참여한 3인 모두 입상권에 올라 은평인재(은평 메디텍고 학교장 추천) 특별전형 자격을 획득했다. 준영의 지도를 맡고 있는 게임코치 박상범 코치는 “교전 상황에서 챔피언을 다루는데 탁월한 강점이 있는 이준영은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팀 경기에 활용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수강생이다. 학업 병행으로 연습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점진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가능성이 매우 높은 수강생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코치는 e스포츠를 공부하여 e스포츠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2021년 수시 지원에서 e스포츠 대학에 6명을 합격시킨 바 있다. 또한 e스포츠 해외 유학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게이머 외에도 다양한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코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좌)이준영 수강생 / (우)박상범 코치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