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에이펙스 레전드', 크리스마스 파티 2020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12월02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EA가 '에이펙스 레전드'는 오늘(2일)부터 1월 4일까지 유쾌한 기간 한정 크리스마스 파티(홀로 데이 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이벤트에서는 윈터 익스프레스 기간 한정 모드의 복귀와 새로운 겨울 테마 얼어붙은 치장 아이템이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로운 보상 트랙과 함께 경쟁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로바, 레버넌트 및 스핏파이어 전설 스킨을 포함한 세일의 달에서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한정 모드의 귀환: 윈터 익스프레스 - 윈터 익스프레스를 위해 기차가 세상의 끝으로 돌아왔다. 이번에는 계곡으로 하향 이동하는 유일한 탈것이 아니다. 킹스 캐년의 새로운 부활 호버 탱크도 얼어붙은 폭발 지역의 상공을 배회한다. 또한 새로운 기차역인 더레일먼트는 특별한 순환으로 인해 측면 기회와 함께 전투에 더 많은 다양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을 통해 플레이어가 작년에 경험한 라운드 간의 긴 부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보상 트랙 - 올해 크리스마스 파티(홀로-데이 배시)에는 지금부터 1월 4일까지 이용 가능한 완전히 새로운 잠금 해제 기능이 포함된 보상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단순히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호라이즌의 절대 영도 에픽 스킨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세일의 달 - 1월 4일까지 매주, 직접 구매 상점은 완전히 새로운 로바, 레버넌트 및 스핏파이어 전설 스킨을 포함한 새로운 판매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는 얼어붙은 홀리데이 스킨이 다시 돌아왔으며, 플레이어는 로바의 완벽한 크리스탈과 같은 새로운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