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페이커' '유병재' 등 함께한 브랜드 무비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26일 09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프로 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이들이 함께 한 신규 브랜드 무비를 공개했다.

 

원스토어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 대회인 '롤드컵' 3회 우승에 빛나는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말장난으로 뛰어난 호흡을 자랑한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을 모델로 선정해 게임을 사랑하는 원스토어 이용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브랜드 무비는 '안 쓰면 손해 원스토어'를 슬로건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한 e북 할인 및 이동통신 3사 멤버십 추가 할인 등 원스토어의 풍성한 혜택을 강조하며 사용을 권장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페이커와 유병재가 채팅으로 '원스토어의 쓰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상황에서 '쓴다'는 단어의 의미를 중의적으로 위트 있게 활용한 점이 영상의 재미 요소다.

 

세 사람은 이번 브랜드 무비에서 '안 쓰면 손해 원스토어' 멘트를 주고 받는 연기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최근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페이커는 이번 브랜드 무비에서 한층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커는 이커 좋아해요. 왜냐면 혜택이 커요'라는 멘트로 원스토어 사용을 적극 추천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