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게임개발사 노른, 모바일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 '아이엠좀비'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11월25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생 게임개발사 노른(대표 이만재)이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 '아이엠좀비'를 정식 출시했다.

 


 

 

'아이엠좀비'는 귀여운 좀비 주인공이 악당과 신나는 한판 전투를 펼치는 짜릿한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과거 오락실 슈팅 게임을 즐기듯 사방에서 정신없이 공격하는 적 몬스터들을 피하고 물리치면서 짜릿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종 지형지물을 피해 탄막 슈팅 게임을 하듯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이 게임은 노른이 자체 진행한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 비공개 테스트에서 90%가 넘는 플레이어들이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정식 출시를 기다리겠다고 답변해 사내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노른의 이만재 대표는 "노른은 설립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소규모 개발사이지만 게임 개발 경험이 풍부한 멤버가 큰 뜻을 모아 구성된 회사이다. '아이엠좀비' 외에도 향후 노른이 개발할 게임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