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SNK '킹 오브 파이터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23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싸이언은 23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SNK가 개발한 대전 격투 게임 ‘THE KING OF FIGHTER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2월 7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크리스’, ‘나나카세 야시로’, ‘기스 하워드’ 등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한 총 19종의 KOF 콜라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최초 1회에 한해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KOF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일부 캐릭터의 새로운 진화 형태가 추가된다. 먼저 신규 캐릭터 ‘크리스’는 ‘불꽃의 운명 크리스’로 궁극진화를 하며, 던전에서 ‘지구의사 오로치’로 변신이 가능하다.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레오나 하이데른’은 환생진화가 추가된다. 또한 ‘기스 하워드’를 비롯한 일부 캐릭터는 도트진화가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 ‘더 킹 오브 파이터즈’가 등장한다. 던전에 나오는 적을 쓰러뜨리면 ‘KOF 콜라보 메달(금), (은), (동)’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KOF 콜라보 메달(무지개)’로 교환할 수 있다. ‘KOF 콜라보 메달(무지개)’를 통해 몬스터 교환소에서 ‘네오지오 미니’ 등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세계 정복 (4마리 이하 편성)’ 플로어를 클리어할 때마다 ‘타마도라’를 1개씩 얻을 수 있으며 스킬 레벨 업 던전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KOF 챌린지’에서는 클리어 시 ‘개최기념! KOF 콜라보 에그’ 1개와 ‘KOF 콜라보 메달(무지개)’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더 킹 오브 파이터즈!’도 열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