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애쉬, 잔나 목소리 주인공 서유리 OGN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 출연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의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에 연예계 대표 '성덕’(성공한 덕후)으로 꼽히는 성우 서유리가 출연한다.
 
'겜생상담소'는 게임계에 몸을 담고 있는 인물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게임 인생을 들어보고 고민을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 총 7편의 시즌1 누적 조회수가 160만 이상이 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폐지된다는 것을 전제로 출발했던 '겜생상담소'는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고용안정 시즌4까지 이어지고 있다.
 
시즌4의 마지막 출연자인 성우 서유리는 남다른 예능감으로 본업인 성우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모습을 비추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또한, 게임을 평소 많이 즐겨 관련 방송에도 자주 출연한 바 있고, 게임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등을 통해 게임팬들에게 익숙한 스타다. 
 
11월 20일(금) 저녁 7시 공개되는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 서유리 편에서는 막연히 성우를 꿈꾸다 진짜 성우가 된 사연, 서유리의 게임 인생 이야기,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 속 성우 연기 에피소드를 서유리가 직접 출연해 특유의 입담으로 풀어낸다. 특히 LoL(리그오브레전드)게임 인기 챔피언인 '잔나’의 목소리 더빙을 허준, 조현민과 함께 시도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지난 11월 18일 OGN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을 통해 선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서유리를 통해 '겜생상담소'의 두 MC 허준과 조현민의 MC능력치를 공개를 통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이 영상은 업로드 3시간도 안되어 1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본편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좋아하는 게임 속 성우 역할로 그야말로 연예계 대표 '성덕’으로 불리는 서유리의 '겜생상담소 고용안정 시즌4'는 11월 20일 금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으로 공개된다. OGN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은 '겜생상담소' 외에도 아재오덕들의 게임 추천 '비둘기오락실',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의 '소울사이버대학' 시리즈, 게임으로 풀어내는 인문학 '게임야화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