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소년문화의집 e스포츠 대회 '무한의 금왕' 개최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여성가족부와 금왕읍이 주최하고 금왕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무한의 금왕' 대회가 열린다. 종목은 모바일게임 무한의 계단 PVP 모드이며 전 라운드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아이스크림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금왕읍에 거주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대회는 11월 28일에 열리며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은 금왕읍 청소년들을 위한 e스포츠 플랫폼을 iScrim으로 구축하고,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종목으로 자체 대회인 '카트오브레전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경험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두 번째 e스포츠 대회 종목 역시 모바일 게임인 무한의 계단을 선택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PC게임보다 접근성이 좋으며, 장비의 부담이 적고, 장소의 제약도 없어 청소년들의 참가율이 높기 때문이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 “코로나 19로 청소년들의 교류가 부족한 요즘,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즐거운 추억이 생기길 바란다”라며 “음성군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