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애니원 '2020년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 선정작 '법대로 놀자!' 첫 방송 진행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7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은 11월 23일 월요일 아침 9시 '법대로 놀자!'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

 

'법대로 놀자!'는 올해 초 KCA(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에서 주최한 '2020년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작품으로 어린이들이 어려워하는 '법'을 친숙한 옛이야기를 통해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어냈다.

 

첫 방송에서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이야기를 통해 비밀 누설도 죄가 되는지에 대해 살펴본다. 이처럼 '법대로 놀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래동화' 속 이야기를 현재의 '법'에 비춰보고,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옳고 그름을 따져보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이 지켜야 할 '법 예절'과 '법의 가치', '정의의 소중함' 등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다.

 

유명 개그맨 박진호와 개그우먼 박지현, 아역배우 '서장현', '이서현', '문소희'가 출연해 '전래동화'와 '법'에 대해 코믹하면서도 유익하게 소개하는 '법대로 놀자!'는 애니원에서 11월 23일 월요일 오전 9시 첫 방송하며,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9시 30분까지 본방송한다.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 497)와 IPTV(B tv Ch. 174, Olleh Ch. 994, U+tv Ch. 225)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와 애니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